노, 노조미 쨩이 늘었어!


    오타 오역 지적 환영




    윈도우 태블릿 하나 사서 가지고 노느라 조금 늦었네요

    10~11화 자막입니다


    제 자막 열어서 효과들 보고 공부하시는 분들이 몇몇 있더군요

    딱히 뭐라고는 안 합니다만 한 가지 알아두실 게 있는데 제가 배포하는 ass자막의 효과는 저퀄입니다

    최신 분기 TVA 방송시간에 맞춰 3시간 이내에 자막 만드는 그런 수준이죠

    근데 이런 제 후진 자막으로 공부를 하시다니;;


    잡설이 길었네요

    그냥 한번 떠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제 게시글을 누가 얼마나 보실지 모르지만요


    이제 12, 13화가 남았습니다

    거의 끝나가네요


    이거 끝나면 위치 크래프트 웍스 BD특전 만들고 야마노스스메 1기를 만들 예정입니다

    최근에 저작권 단속 때문에 많이 흉흉해서 다음 분기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하고 싶은 작품은 3개정도 있는데 말이죠...


    그럼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ASS자막입니다

    ANK-Raws에 최적화되었습니다

    PC 다음 팟플레이어 전체화면으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감상 전에 첨부되어있는 폰트 3개를 설치해주세요







    수정로그

    8/11 11화 삽입곡 좌표 오류수정

    8/12 11화 호노카 싸인 싱크 수정






    러브라이브 BD 6권 ASS자막.zip













    94~95th

    Posted by alpaca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