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기생수


    오타 오역 지적 환영




    자막 제작 : 알파카맨

    사용된 프로그램 : NS Caption Creator 4, Aegisub

    싱크 : Leopard, Horrible

    자막 확장자 : ASS, SMI


    윈도우 재생 : 다음 팟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재생 : MX플레이어

    IOS 재생 : VLC플레이어, N플레이어



    기생수 24 END alpacaman.zip


    자막 통합본 바로가기


    161th




    기생수 24화 자막입니다


    마지막이네요

    부디 ass자막으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1쿨짜리 애니메이션 자막만 만들다가 처음으로(!) 2쿨 자막을 만들게 되었네요

    2쿨이라고 하면 짧게 느껴지지만 반년이라고 하니 엄청 길게 느껴지는군요


    반년동안 제 자막으로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의 자막 계획을 여기 써봅니다


    저는 군 입대로 인해 2분기 애니 자막은 만들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중도하차할게 뻔하거든요

    고로 남은 시간동안 러브라이브 2기 BD자막 마무리와 핑퐁 자막 리뉴얼, 야마노스스메 자막을 만들 예정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OVA나 극장판 자막을 만들고 싶네요

    드라마도 좋구요

    (스토리가 1~2화로 끝나는 작품, 최신이면 좋음)

    위에 사항에 만족하는 영상 자막 요청 받습니다


    앞으로 자막 업로드가 뜸해질 것 같은데 트위터에는 상주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여기로 연락 주세요

    @dkfvkzkaos







    수정 로그

    (14:09) 괴물이 인간을 죽이는 건 단순히 평범한 식사이기 때문이야

    (18:40) 그래, 나는 발이 빨라





    본 자막은 상업적 목적이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Posted by alpaca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