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자막 제작 일정 알림



    전 개인적으로 두 가지의 규칙을 정해놓고 자막을 만들고 있습니다

    1. 한번 시작한 시리즈는 전부 한다

    2. 중도하차는 되도록 없다


    그러니까 제가 자막을 만들었던 애니메이션이 뭔가 2기같은게 나온다 싶으면 그것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어디로 사라지지 않는 이상)


    2번에서 말하는 중도하차는 '되도록' 없다는 말입니다

    월드트리거 같은 경우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재미가 없어서 2화만에 때려쳤습니다

    (PV에 낚임)


    아무튼 중간에 만들다만 야마노스스메 2기 자막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1번 규칙에 따라 1기도 만들 예정.


    다음으로 지금까지 만들었던 TVA자막들을 리뉴얼할 예정입니다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것이 아닌 오타,오역 수정+ass효과 변경 및 추가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제가 자막제작 초기에 만들었던 '최근 내 여동생의 상태가 좀 이상하다만''위치 크래프트 웍스', '농림', '누나가 왔다'가 주 목표입니다.


    리뉴얼된 자막은 기존 게시물에 추가하는 형태가 아닌 새로운 게시물 업로드가 될 겁니다


    이 공지를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읽어주실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alpacaman